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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0월 9일
산업노동국
도쿄도는 2020년 도쿄 올림픽ㆍ장애인올림픽 개최와 또 그 이후를 겨냥해 여행지 도쿄를 강하게 어필하는 ‘도쿄 브랜드’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도쿄 브랜드를 추진하는 새로운 시책인 ‘도쿄 브랜드 추진 캠페인’을 개시합니다. 본 캠페인에서는 브랜드 콘셉트에 따른 새로운 로고ㆍ캐치카피를 ‘& TOKYO(앤드 도쿄)’로 정해 국내외의 다양한 케이스에서 활용하여 도쿄 브랜드 확산을 도모합니다.
도쿄도 장기비전 사업
본 건은 도쿄도 장기비전에 설정된 아래 도시전략/정책지침 관련 사업입니다.
도시전략3 ‘일본인의 마음과 도쿄의 매력 발신’
정책지침7 ‘환대하는 마음으로 전세계 손님을 환영하는 도시의 실현’
문의처 |
산업노동국 관광부 기획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