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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1월 17일
산업노동국
도쿄의 섬여행/산여행의 매력을 아시아에 홍보!
도쿄도는 2020년을 대비해 외국인 여행자가 다마 지역/도서 지역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홍보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일 여행자가 많고 다시 찾는 사람들도 많은 아시아 5개 지역을 주요 대상으로 다마/도서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는 전용 웹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2016년 10월 31일(월)
http://tokyoreporter.jp/otherlanguage/( External link )
대응 언어: 영어, 중국어(번체자/간체자), 한국어
사이트 이미지
중국, 대만, 홍콩, 한국, 싱가포르
본 건은 '도쿄도 장기비전'의 하기와 같은 도시전략/정책지침과 관련된 사업입니다.
문의처 |
하기의 두 곳 모두 일본어로만 대응 가능 <본 사업에 관한 문의> <홈페이지 내용에 관한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