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the website of the Tokyo Metropolitan Government.
2017년 6월 9일
교통국
전 세계에 자랑하고 싶은 도쿄의 관광 명소가 전부 모였습니다!
도쿄도 교통국과 여행자의 여행 계획부터 예약까지 서포트하는 세계 최대의 여행사이트 「TripAdvisor(R)」의 일본법인인 트립 어드바이저 주식회사(본사:도쿄도 시부야구, 일본지사장 마키노 토모에, https://www.tripadvisor.co.jp/ 한국어 서비스 https://www.tripadvisor.co.kr( External link ))는 도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도쿄에 머무는 동안에 더욱 풍부한 버라이어티를 즐길 수 있도록 유명한 관광지뿐만 아니라 숨겨진 명소와 알려지지 않은 유명한 가게 등을 많은 사람의 리뷰를 바탕으로 발굴하여 도쿄의 베스트 100개의 명소를 결정하는「TOKYO 100」캠페인을 작년 4월부터 실시해왔습니다.
최종결과를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으므로 알려드립니다.
아래
【도쿄의 관광 명소 랭킹 TOP 20】*모든 랭킹 리스트는 별첨
【평가방법】 본 랭킹은 캠페인 참가자의 리뷰뿐만 아니라 2016년 4월 12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의 도쿄에 관한 일본어 리뷰 전부를 대상으로 리뷰의 평가(5단계)점수, 리뷰 기고 수 등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알고리즘으로 집계한 것입니다.
「중간발표를 했을 때도 그 경향이 드러났지만, 리뷰된 시설 수가 상당히 증가하며 리뷰로 더욱 많은 새로운 관광 장소가 발굴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번 캠페인의 결과를 바탕으로 한층 더 리뷰의 기고를 촉구하며 계속해서 도쿄의 매력을 발산하는 데에 일조하겠습니다.」
일본항공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우에키 요시하루씨
「이번 TOKYO 100에 『JAL 정비 공장 투어 ~SKY MUSEUM~』이 1위로 선정된 것을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JAL 정비 공장 투어 ~SKY MUSEUM~』은 JAL이 차세대 육성 프로그램으로써 시행하고 있는 『JAL「소라이쿠(R)」』의 테마의 하나이기도 한 『비행기를 통하여 「자신의 미래」를 생각한다』의 메인 프로그램입니다. JAL다운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하여 멋진「하늘」을 체험함으로써 새로운 발견과 배움을 깨우치고 「미래」를 생각하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미래를 짊어질 차세대 육성을 적극적으로 실시함과 동시에 하늘에 관심이 있는 분, 비행기에 대해 더욱 알고 싶은 분은 『JAL 정비 공장 투어 ~SKY MUSEUM~』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TOKYO 100」의 번외편인 먹거리 명소 랭킹 TOP 20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쿄 먹거리 명소 랭킹 TOP 20】
【평가방법】 본 랭킹은 캠페인 참가자의 리뷰뿐만 아니라 2016년 4월 12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의 도쿄에 관한 일본어 리뷰 전부를 대상으로 리뷰의 평가(5단계)점수, 리뷰 기고 수 등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알고리즘으로 집계한 것입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모인 의견을 활용하여 다음과 같은 툴로 정보 발신을 하겠습니다. 자세한 것은 5월 하순 이후에 다시 발표하겠습니다.
세계 최대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 어드바이저(R)는 여행의 가능성을 열어갑니다. 700만 이상의 호텔, 레스토랑, 관광 명소에 관한 5억 건의 리뷰와 정보 등을 게재하고 있는 트립 어드바이저는 수억 명의 여행자로부터의 생생한 의견과 여행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체크하여 그날 가장 저렴한 가격을 검색하여 숙박시설의 예약도 돕고 있습니다. 트립 어드바이저 브랜드 사이트는 세계 최대의 여행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세계 49개국과 지역의 유니크 유저 수는 월간 평균 3억 9,000만 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트립 어드바이저:풍부한 정보. 현명한 예약. 즐거운 여행
TripAdvisor, Inc.(본사: 미국 매사추세츠주 뉴턴, NASDAQ:TRIP)은 트립 어드바이저 브랜드 사이트 외 자회사를 통하여 23개의 여행 관련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전: comScore Media Metrix for TripAdvisor Sites, worldwide, 2016년 11월
**출전: TripAdvisor log files, Q3 2016
문의처 |
도에이 교통 고객 센터 전화:+81-3-3816-5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