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의 주요 컨텐츠로 가기

Please enable JavaScript to use the website of the Tokyo Metropolitan Government.

2017년 11월 21일

아이콘을 활용한 도쿄 PR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쿄도는 아이콘과 캐치프레이즈 "Tokyo Tokyo Old meets New" (이하 '아이콘')을 활용하여 도쿄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해외에 발신하기 위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해외를 향한 발신을 위해 아이콘을 활용한 PR 영상을 제작하였으므로 알려 드립니다.

1 도쿄 PR 영상에 대해서

  • 'EXCITING 편'(30초) 과 'UNIQUE 편'(30초) 2개를 제작
  • '전통'과 '혁신'이 교차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매력을 창출하는 도쿄 거리의 즐거움을 좌우 대칭 화면 구성으로 표현
  • 영상 방영
    • CNN INTERNATIONAL에서 CM 방영 (2017년 10월 23일~)
      ※가을 이후 NATIONAL GEOGRAPHIC CHANNEL, CBS, CNN USA에서도 CM 방영 예정
    • 그 외에 도청 내 및 옥외의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방영, 해외여행 박람회 등 해외를 향한 프로모션 등의 활용을 예정

EXCITING 편 30초

UNIQUE 편 30초

2 고이케 지사에 의한 PR 영상에 대해서

  • 고이케 지사가 '전통'과 '혁신'이 교차하는 도쿄의 매력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 해외여행 박람회 등 해외를 향한 프로모션 등의 활용을 예정

3 게재 사이트

The Action Plan for 2020

본건은 "Action Plan for 2020."에 관한 사업입니다.

  • "Smart City"
    • "An international city and tourist destination open to the world"

문의처

산업노동국 관광부 기획과

S0000571@section.metro.tokyo.jp (일본어·영어로만 대응 가능)

back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