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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2월22일
산업노동국
아시아 관광 촉진협의회(*)는 아시아의 도시가 연계하여 구미 및 오세아니아에서 여행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아시아 지역 내의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웰컴·아시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그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한 포토 콘테스트의 수상 작품이 결정되었으므로 알려드립니다.
(*)아시아 관광 촉진협의회는 웰컴·아시아 캠페인을 추진하는 사업체입니다.
협의회에서는 서로 정보교환 하면서 관광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각 도시가 연계하여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의 여행객 유치에 임하고 있습니다.
회원 도시:방콕, 델리, 하노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서울, 타이베이, 톰스크, 도쿄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발견한 내가 좋아하는 아시아의 아침
또한 아시아 10개 도시는 아시아 관광 촉진협의회 회원도시를 말합니다.
2018년 6월 1일(금요일) 14시 00분부터 2018년 7월 31일(화요일)까지
회원도시가 각 도시 5점씩 합계 50점을 우수상으로 선정. 우수상 중에서 최우수상으로 각 도시 1점씩 합계 10점을 선정.
수상 작품은 홈페이지(영어만)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elcomeasia.jp/winners (External link)
최우수상은 각 도시가 선정한 상품과 수상작품이 인쇄된 머그컵을 증정합니다.
우수상은 수상작품이 인쇄된 머그컵만 증정합니다.
도쿄 도쿄 선물 | 타이베이 주유카드 | 톰스크 초콜릿 |
머그컵(이미지) |
본건은 “2020년을 향한 실행 계획”에 관한 사업입니다.
스마트시티 정책의 핵심 7 “세계로 열린 국제·관광도시”
문의처 |
산업노동국 관광부 기획과 |